부산 호캉스 즐기기 좋은 해운대호텔 추천, 부산파라다이스호텔 할인방법!
댓글 0 조회   36985

tripinfo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얼마전 다녀온 부산여행은 여전히 좋은 기억이에요. 가보고 싶었던 카페도 가고 바다도 보고 맛있는 것도 실컷 먹고 왔으니까요^^
그중에서 항상 들르게 되는 곳은 부산 해운대인데 부산의 랜드마크인만큼 해운대는 지나칠수가 없더라고요.
부산여행을 자주 간다면 패스하기도 하겠지만 정말 몇년에 한번 가고 그러니 해운대는 이상하게 꼭 가게 되는 곳!

해운대 바다도 예쁘지만 더베이101은 밤에 가면 정말 예쁘고 지금같은 날씨엔 진짜 최고에요.
저는 좀 추울때 다녀왔었는데 그래도 좋았지만 요즘은 밖에서 맥주 마시면서 야경보고 딱 좋을 시기랍니다.

부산은 해운대도 좋지만 일단 차로 가면 기장쪽도 들러보세요. 요즘은 여기에 핫플이 다 모인 느낌이니까요^^
날씨가 맑았다면 좋았겠지만 비가 안온게 어디냐며 행복했던 한때 ㅎㅎ
여행 가서 비오면 참 슬프니까요 ㅠㅠ

지난 부산여행 2박3일동안 하루는 기장쪽에서 머물고 하루는 해운대쪽에서 머물렀었는데요~
해운대 위치가 좋아서 여기저기 가기 좋더라고요.
게다가 요즘 해운대 역부터 해운대 비치까지 이어지는 길도 싹 포장해놨고...너무 좋아져서(언제 바뀐거지 ㅋㅋ) 진짜 놀랐던 1인!
예전에 지저분한 길들은 사라지고 아주 깔끔해졌답니다.
또 해리단길도 핫플이라 사람들이 많았는데 저도 열심히 카페놀이 즐기기도 했어요. 아이랑 남편은 쉬겠다고 해서 숙소에 두고 ㅎㅎ

혼자 카페놀이 하다 해운대 비치로 와서 남편과 달콤양 불러내 열심히 바다 보고 산책도 하고^^
그리고 저녁도 맛있게 먹고 푹 쉬었답니다.

부산 가면 꼭 먹어줘야 하는 해운대 암소갈비도 클리어 :)
진심 너무 좋아서 저는 부산 갈때마다 먹을예정이에요 ㅎㅎㅎㅎ 대기 장난 아니지만 아침에 오픈전에 가서 미리 번호표 받으니 좋더라고요.

해운대 바다랑 다른 맛집, 카페들을 즐기려면 해운대쪽 숙소를 잡아야 편한데요,
부산 호캉스 즐기기 좋은호텔로 해운대 위치한 부산파라다이스는 정말 위치 최고에 호텔도 최고죠!
저도 예전에 한번 가봤었는데 여기는 진짜 다시 가고 싶은 곳이랍니다.
이제 그 옆에 높은 건물이 또 들어서고 있어서 밤에는 더 화려해질듯해요. 아직 공사중이지만~~

부산파라다이스호텔은 이렇게 본관과 신관으로 나뉘어지는데 신관의 개실들이 확실히 더 좋긴 하더라고요.
사진들 보면 그렇던데 대신 가격은 같은 룸의 조건으로 비교하자면  좀 더 비싸답니다.

저희는 본관에서 머물렀었는데 그래도 좋았어요.
해운대호텔추천 부산파라다이스는 사실 뷰가 더 중요하다는 생각!!!
무조건 오션뷰로 하시길 강추드립니다. 해운대쪽으로 바로 보이는터라 시원한 바다전망이 가능하거든요.

일반 디럭스 더블룸이었는데 5성급의 호텔답게 기본적인 가격대는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위치도 좋고 호텔 자체도 깔끔하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좋아서 만족도가 높은 부산호텔이에요.

이때 아이가 어려서 셋이 자기에도 충분했고 룸 자체도 만족스럽더라고요.^^
호텔 내 무료 주차도 가능하니 차 가져와도 괜찮고요.  해운대 주변의 관광명소들을 쉽게 걸어갈수도 있답니다.

침대 아래쪽으로 벽걸이 티비와 함께 미니냉장고오 있었고~
왼쪽으로 입구와 함께 화장실도 보이죠.
저땐 아이 유모차도 갖고 다닐때인데 휴대용 세워놓기도 좋았어요.

전기포트와 커피잔도 준비되어 있으며 무료생수는 2병이 있습니다.
물은 사실 뭐 호텔에서 컵라면 먹거나 하지 않는이상 하루 2병이면 충분하더라고요^^

침대 옆쪽으로 문을 열면 바로 욕실이 나오고요 :)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로비에서 무료 신문 제공, 짐 보관 서비스, 콘시어지 서비스, 턴다운 서비스, 키즈클럽(무료) 등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부산 해운대호텔추천 파라다이스호텔은 부산 호캉스 즐기기엔 최고의 호텔이 아닐까 싶어요.

화장실 내 욕조도 준비되어 있었고 변기는 바로 옆으로 있네요.
록시땅 어메너티를 사용해서 좋았고요~ 많이 넓은건 아니지만 세명이 이용하기엔 충분했습니다.

무엇보다 좋았던건 제대로 오션뷰!! 멋진 해운대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여서 정말 시원하고 좋았어요 :)
바닷가 옆 호텔은 무조건 오션뷰로 예약을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바로 해운대 산책로와 연결되어 호텔 밖으로 나오면 되는데요, 낮에도 밤에도 쉽게 오가기 좋았어요.
바다 보고 싶다 하면 나와서 놀다 들어가고 ㅎㅎ 주변에 먹을 곳도 많고 술집도 있고 그렇다보니 여행 즐기기엔 정말 최적의 위치랍니다.

야외로 나오니 좋다고 뛰던 달콤양 :)
아가아가 했었네요~ 불과 몇년 전인데 참... 다릅니다^^
가끔 어릴때 사진 보면 블로그 하길 잘했다 싶어요. 추억을 들춰보기 좋아서 예전 포스팅 일부러 보곤 하거든요.
책도 마찬가지고요...추억의 저장소들 같아서 혼자 만족!

부산파라다이스호텔의 또 하나 장점은 바로 야외 온천 씨메르와 수영장이에요.
어린이 수영장도 있고 그런데 저희는 추워서 그쪽은 아예 못가고 그냥 씨메르에서 뜨끈하게 즐겼었어요!
바다가 한눈에 보이니 인피니티풀장 느낌도 나면서 머리는 시원하고 몸은 뜨끈하니 좋았답니다.
아이도 너무 좋아했어서 한참을 놀았었네요^^

씨메르는 여러개의 탕들이 있어서 골라가며 즐기기 좋은데요, 탕들이 대부분 작아서 한 팀이 있으면 같이 들어가기 좀 그렇더라고요.
그래서 남들 잘 안가는 시간대 공략하면 좋은데 저희는 룸에서 내려다보여서 사람 없어보일때 갔었어요.

앉아 있을 썬베드도 있고~~ 뭐 사먹는 공간도 있긴한데 제가 갔던 3월에 하필 꽃샘추위가 왔었을때라 너무 추웠거든요.
그래서 씨메르 탕에서 그냥 움직이기도 싫더라고요 ㅎㅎㅎ

아빠한테 안겨서 졸졸졸 너무 귀여웠던 아이^^
지금은 뭐 혼자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아마 탕속에서도 잠수를 할것 같지만 저때는 물에 빠질까 싶어 아빠한테 매달려 다녔었네요.

그래도 제일 인기 있는 탕은 역시 바다가 보이는 곳인데 사람 없을때 얼른 들어가서 열심히 즐겼어요 :)
아이도 전망이 좋은지 저리 잘 매달려 있더라고요 ㅎㅎㅎ

아이와 함께 부산 호캉스 즐기기 좋은호텔 부산파라다이스호텔은 씨메르 이용하고 해운대 위치하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러웠답니다.
부산에서 뷰 좋은 호텔들이 몇 곳 있긴 하지만 가성비도 좋고 위치는 최고가 아닐까 싶어요^^

야간에도 즐기기 좋아서 수시로 사람들이 오고 나가더라고요.
딱 숙박중에 1회만 이용이 가능했던 터라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한번 들어가서 뽕 뽑고 놀기 좋아서 호캉스 즐기기엔 최고같아요.

신관의 경우는 객실 분위기도 좀 더 모던한 느낌이라 좋아보이죠.
다음에는 저도 신관쪽으로 예약해서 가볼까 합니다. 이번에 부산여행 다녀오니 좋아서 또 가야겠다 다짐중 ㅎㅎ
갈곳들이 사실 많은데 차로 이동도 해야하고 그런 곳들도 있어서 최소 3박4일 이상은 가야겠다 생각이 드네요.

7개의 레스토랑도 있고 편하게 24시간 객실에서 룸서비스도 이용 가능해 호캉스에 최적화 된 부산호텔이에요.
게다가 요즘엔 레임룸도 마련되어 있고 아이들이 즐기기 좋은 곳들도 생겨서 더 많이들 찾으시는듯합니다.
자 그럼 부산파라다이스호텔을 좀 더 저렴하게 즐기는 방법으로 제가 할인방법 잠시 소개를 해드릴까 하는데요, 아래 내용들 잘 봐주세요^^

*부산파라다이스호텔 최저가 비교 및 예약(클릭)*

호텔 가격비교 사이트 #올스테이_숙소 는 호텔뿐 아니라 펜션이나 비앤비 등의 '유명 예약 사이트' 로부터 최저가를 비교해주느 서비스에요.
이번에 아고다(5%), 익스피디아(3%), 트립닷컴(3%), 올스테이 직접 결제(1%) 시 사용 가능한 '추가 할인 쿠폰' 이 나와서 알려드립니다.
최저가+추가할인 각 사이트마다 사용법의 차이가 있는데 예시 사진은 아고다입니다.  다른곳들 사용법은 아래 글 보시고 참고하세요^^

▼ 추가 할인 쿠폰 사용법 안내 ▼

아고다: “프로모션 상품” 표시가 있는 객실에만 적용 가능. 약 80% 의 상품에 이용 가능. 자동 적용 된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익스피디아: 제외 목록에 있는 브랜드 계열 호텔 이 외의 호텔에서 대부분 사용 가능
트립닷컴: “지금 결제” 가능 호텔 예약 시 적용 가능
올스테이 직접결제: 번개마크 있는 객실에서 모두 적용 가능

이 외에도 땡처리특가 (6%), 야놀자 펜션 (4%), 온다 (4%), 온라인투어 (3%) 할인이 자동 적용 됩니다.
결제 시 할인코드 : ALLSTAY
사용기간 : 2019년 7월 31일까지(예약일 기준)
이 게시판에서 tripinfo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