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디보스톡 여행 준비, 숙박 예약 및 공항에서 시내가기
댓글 0 조회   37655

tripinfo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원래 출국 전에 이 포스팅을 먼저 하려고 했는데, 태국 다녀오고 다음날 바로 나가느라 못 했네요.

잘 다녀왔으니 블라디보스톡 여행 준비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적어봅니다.

이 곳은 아르바트 거리!

딱 여기에만 있는 건 아니고 지역별로 가장 번화한 시내 중심을 아르바트라고 부르는 것 같았어요.

블라디보스톡 여행은 작년 친구가 다녀와 저에게 불을 지른 후 부터 꼭 가고 싶었던 곳인데요.

얼마 전 '불타는 청춘'에서 이 곳을 다시 보고야 만 거죠!

위 사진에 있는 곳이 바로 여깁니다!

이거 보고 넘나 뽐뿌 받아서 꼭 가야 겠다는 생각이 다시 스물스물 올라오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항공권 검색 돌입!

사실 티켓팅은 어렵지 않았어요.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서 하면 되니까요. 문제는 갑자기 가다보니 숙소를 어디를 해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제일 먼저 알아본 곳은 바로 '불타는 청춘' 방송에 나왔던 아지트 게스트 하우스.

근데 갑자기 가려고 날짜를 잡다보니 이미 만실이더라고요.

눈물을 흘리며 다른 곳을 찾아보니 아지트 호텔 1호점 발견!

제가 예약할 당시만 해도 딱 오픈했을 때여서 후기가 많지 않았는데요. 아지트에서 숙박하면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너무 많아서 포기 할 수가 없었습니다. AZIT 숙박시에 투어와 차량 그리고 심카드 모두 파격 할인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었거든요!

일단 지도 상으로 봤을 때 아르바트 거리 근처이고 신축이니 깔끔하고 좋을 것이란 확신을 가지고 일단 블라디보스톡 여행 숙박 예약을 했어요.

제가 보통은 해외도 자유여행을 가지만,

러시아 같은 경우에는 영어가 통하지 않는 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기에 기왕이면 소통이 편한 곳에 예약을 하고 싶더라고요.

그런 점에서 아지트는 저의 니즈에 딱 맞았습니다.

오픈 카톡을 통해서 예약상담이 가능했거든요.

블라디보스톡 여행 준비를 빨리 해야 했던 저에게는 아주 딱 이었다고나 할까요?!

일단 블라디보스톡 여행 전일정을 아지트에서 숙박하게 되면 심카드 플랜 A를 선택할 수 있어요.

요즘 인터넷 안 되면 우리 못 살잖아요? 중독되서 그런게 아니라 정말 여행 정보 실시간으로 찾고 번역기 돌리고 하려면 필수에요!

그런데 공항에서 바로 심카드 수령이 가능하고, 하루에 2GB씩 사용 할 수 있다니 이렇게 좋을 수가!

사실 해외 데이터 빠르지도 않은데 이용료 비싸기만 하고 내 돈내고 쓰기 속터졌는데 아지트 혜택이 진짜 꿀!

그래서 숙박 예약에 맞춰 A플랜까지 신청 완료!

자 숙박이랑 유심카드까지 해결 되었으니,

다음 문제는 이제 새벽에 블라디보스톡 공항에서 시내까지 가는 교통편을 알아보는 것이었습니다.

후기를 찾아보니 입국장에서 나오면 여러 업체가 있는데 공항에서 시내까지 보통 1500~1600루블을 부른다고 하더라고요.

한화로 따지면 3만원 정도. 40~50분 거리라고 하니 나쁜 가격은 아니지만 대낮도 아닌 새벽 두시에 택시 타기는 괜히 불안했습니다.

그래서 찾아보니 또 아지트 숙박시에 공항에서 시내까지 운영하는 버스를 이용 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옴마야. 세상에. 숙소 예약만 했을 뿐인데 이렇게 혜택이 많을 수가 있나요!

택시타고 불안한 것보다는 이렇게 믿을 수 있는 차량을 이용하는 게 낫겠다 싶어서 바로 예약했어요.

게다가 아지트호텔에서 바로 하차해주신다니 개꿀!

혹시 또 어떤 차량일지 못 찾을 까봐 이렇게 다른 분 후기에서 사진도 캡쳐해서 핸드폰에 저장했는데요.

한글로 아지트라고 크게 쓰여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차량은 예약자 상황에 따라 큰 버스가 오기도 한대요.

저는 새벽 2시 50분 비행기라서 4호차를 타고 일찍 공항에 가야 하나 싶어 오픈카톡에서 상담했는데요. 제 비행시간이면 5호차를 타도 늦지 않게 도착할 수 있다고 하셔서 마지막 차량으로 예약했어요. 공항에서 시내가기 새벽시간이라 걱정했는데 요것도 사전 예약해두니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그리고 또 저는 블라디보스톡 여행에서 먹방만 할 게 아니라 조금 외곽까지 투어도 가고 싶었거든요.

택시 타고 혼자 다녀와도 되긴 하지만 기왕 아지트 숙박하는거 혜택을 누려야하지 않겠어요?!

앞서 적었지만 아지트에서 블라디보스톡 여행 중 전일정 숙박시 누릴 수 있는 혜택은 왕복 차량, 유심과 투어 1박당 1개를 신청할 수 있어요.

마약등대랑 야경투어, 시내투어 등은 일정 정해지는대로 나중에 예약해도 된다고 하셔서 일정 차면서 찬찬히 결정했는데요.

아지트에서 제공하는 혜택에 해당하지 않는 우스리스크 투어를 가장 먼저 예약했어요.

여기는 우리나라 역사적으로 중요한 곳이죠.

그래서 초등학생 아들과 꼭 가고 싶었던 곳이었어요.

다녀오신 분들 후기 들어보니 다들 만족도가 높은 것 같아서 아주 기대중입니다.

이렇게 후딱 준비하고 다녀온 블라디보스톡 여행.

처음 가는 곳이었지만 든든히 준비한 덕에 아주 알차게 여행 할 수 있었는데요.

저처럼 불타는 청춘 방송보고 뽐뿌 받은 분들에게 여행 준비 과정을 공유하고 싶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그리하여 갑자기 분위기 러시아! 였던 블라디보스톡 여행 이야기!

실제 호텔 숙박이 어땠는지, 그리고 투어 등등.

앞으로 쭉쭉 적어보도록 할게요.
이 게시판에서 tripinfo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