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가볼만한곳 요즘 대세 가평 카라반 캠핑 후기
댓글 0 조회   37739

tripinfo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코로나 이후 자연으로 떠나는 캠핑, 글램핑이 유행입니다.

텐트, 캠핑 장비가 없어도 OK! 경기도 가볼만한곳 가평 카라반 올덴에 다녀왔습니다. 멀리 떠나지 않아도 가까운 곳에 이렇게 한적하고, 좋은 카라반 캠핑장이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
 

서울에서 차를 타고 한 시간 반 만에 가평 카라반 캠핑장 올덴에 도착했습니다.

​북한강변을 따라 달려가니 강변 풍경을 즐기며 드라이브를 하는 재미도 있고요. 서울 근교라 공기도 좋습니다.

TIP. 캠핑장으로 가는 길 구불구불 커브길이 많으니 운전 조심!
 

가평 캠핑장 올덴의 마스코트 "슈"가 반갑게 맞아줍니다.

북한강변을 마주하고 있는 올덴은 펜션, 글램핑장, 캠핑장, 수영장, 식당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올덴 매점에서 오후 3시부터 체크인을 할 수 있어요. 스낵, 음료, 물, 모기향 등 간단한 용품 또한 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어 편리했어요.
 

우리가 배정받은 카라반은 4인이 이용할 수 있는 1호 카라반이었는데요. 들여온 지 얼마 안 된 신상 카라반이라 그런지 모든 시설이 깔끔했어요.
 
카라반 캠핑이 불편할 줄 알았는데 형태만 다를 뿐 일반 펜션과 똑같았어요. 오히려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요즘 캠핑카가 유행이라고 하던데 이런 카라반 한 대가 있다면 매일 여행 다니고 싶을 것 같았어요. 현실적으로 매일 캠핑은 힘들겠지만 이렇게 가끔 기분 내고 싶을 때 (?) 경기도 가볼만한곳 가평 카라반 올덴 캠핑장을 찾으면 되겠습니다.
 

카라반 안에 침대 3개가 있어요. 한쪽에는 퀸 사이즈 침대 그리고 욕실 쪽에 2층 침대.

2층 침대로 올라가는 계단까지 완벽하게 설치되어 있습니다.
 
가평 카라반에서 맞이하는 아침 :)

날씨 요정이 다녀갔는지 쾌청합니다. 블라인드를 올려보니 푸른 하늘이 그림처럼 걸려있습니다.
 

카라반 부엌 공간도 깔끔 그 자체!

냉장고, 전자레인지, 쿡탑은 물론이고, 전기주전자, 냄비, 프라이팬, 식기까지 구비되어 있어요. 체크인하자마자 준비해온 음식을 냉장고에 정리했습니다. 시설이 워낙 깨끗하게 세팅되어 있어서 행여나 제가 더럽히는 건 아닐지 조심스러워지더라고요.
 

 카라반 글램핑 알아보면서 가장 걱정(?) 됐던 것이 욕실, 화장실인데요.

카라반 화장실이 우리 집 욕실보다 더 깨끗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화장실과 욕실이 함께 있는 구조인데요. 욕실 사이즈도 크고, 따뜻한 물도 잘 나왔습니다. 헤어드라이기까지 완벽 구비! 수건은 체크인할 때 인원수만큼 줍니다. (빨아 쓰는 행주와 일회용 수세미도 함께 제공)
 

카라반 운전하고 여행 다니려면 특수면허가 필요하려나요?

​모든 시설이 깔끔하게 갖춰진 탐나는 카라반입니다. 영상으로 구경해 보세요.
 

짐을 풀고 가평 올덴 캠핑장 한 바퀴를 산책했습니다.

마운틴 존 표지를 따라 올라가니 산 풍경이 보이는 경치 좋은 곳에 카라반 여러 대가 서있더라고요.
 
제가 묵은 카라반보다는 규모는 조금 작지만 커플, 2인이면 이곳도 충분하게 묵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래쪽보다는 마운틴뷰가 조금 더 조용하고, 뷰가 좋습니다. 북한강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데요. 요즘 같은 여름에는 시원하게 강물을 가르는 수상스키가 자주 지나다닙니다. 카라반 주변에 아기 고양이가 여러 마리 살고 있어요. 사람도 잘 따르고 애교도 많은 고양이입니다.
 

카라반 캠핑장 안에 수영장도 있습니다.

낮에는 아이들이 신나게 물놀이를 했는데 저녁이 되니 다들 고기 먹으러 갔나 봐요. 한산한 수영장 풍경입니다.
 
아 참, 이곳은 반려견 동반 (애견 동반) 펜션이라 강아지를 데리고 와도 됩니다.

​옆 카라반에 묵은 팀도 반려견과 함께 왔어요. 넓은 마당이 있어서 아이도 강이지도 마음껏 뛰어놀기 좋더라고요.
 
수영장 데크에 마련된 음향장비 풀파티 가능(?) ㅋㅋ 디제이 흉내 좀 내봤습니다.
 

카라반 캠핑의 하이라이트!

​바비큐 타임 - 2만 원을 추가하면 원하는 시간에 숯과 바베큐 그릴을 준비해 줍니다. 크게 한 쌈 싸서 먹으면 이 맛이 캠핑이죠!
 
저녁이 되면 마당에 모닥불을 피워주는데요. 캠핑의 운치를 더해줍니다.

​밤이면 별이 쏟아질 것처럼 수많은 별도 볼 수 있고요. 이래서 경기도 캠핑장 인기가 많은가 봅니다.
 


두런두런 이야기 나누다 보니 어느새 밤이 깊어 갑니다.

이 정도면 커플 여행, 가족여행으로 경기도 가볼만한곳 으로 추천해봐도 되겠죠? 수상 스포츠를 즐기는 분들께도 추천해요. 주변에 수상 레포츠를 할 수 있는 곳이 정말 많아요.
 

펜션 안에 식당이 있어 피자, 치킨, 떡볶이 등을 시켜 먹을 수 있어요. 직접 반죽한 도우에 토핑을 얹어 화덕에 구워냅니다.

​물놀이 끝낸 가족 손님들이 많이 찾더라고요.
 
카라반 안에서 시원하게 에어컨을 틀어놓고 야식을 먹었습니다. 커피에 고구마, 자두까지 차려 먹고 하루를 마무리했어요.
 

모닥불 피워놓고 마주 앉아서~~ 이 노래를 안다면 당신은 30대 이상?! ㅋㅋ

​심플하게 즐기는 카라반 여행! 경기도 가볼만한곳 가평 올덴 펜션에서 즐거운 주말을 보내고 왔습니다. 재밌게 놀았으니 또 한 주 열심히 달려(?) 봅니다.
이 게시판에서 tripinfo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