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냐짱 항공권 베트남항공 할인 받고 가세요!
댓글 0 조회   36450

tripinfo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얼마 전 다녀온 #나트랑여행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있는 중인데요!
냐짱이라고도 불리는 나트랑은 저렴한 물가와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즐길 수 있는 다낭 못지 않은 매력적인 여행지랍니다.^^

휴양지의 여왕이라고도 불리는 나트랑으로 떠나기 위해서는 먼저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항공권이나 숙소처럼 #나트랑자유여행 에 있어 꼭 필요한 정보뿐만 아니라 다양한 할인 혜택들을 누릴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네이버 카페 베나자에 가입해보면 나트랑에 대한 많은 정보들을 얻을 수 있답니다! #나트랑항공권 뿐만 아니라 #나트랑숙소 #나트랑맛집 #나트랑가볼만한곳 등 꼭 필요한 정보들을 골라서 보실 수 있어요. :)

저도 베나자에서 진행 중인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미리 확인한 덕분에 놓치지 않을 수 있었는데요~ 워낙 여라가지 이벤트들이 진행 중이니까 여러분도 나트랑으로 여행을 가기 전에 꼭 체크하셔서 #나트랑여행경비 도 절약하고, 즐겁게 다녀오세요!^^

베나자에서 진행하고 있는 여러 프로모션 중에서 오늘 소개해 드릴 건 바로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이에요.
나트랑으로 가기 위해서 가장 먼저 필요한 건 당연히 나트랑 냐짱 항공권이겠죠?! :)

여행경비에 있어 숙소와 함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게 항공티켓인데요. 말씀드렸듯이 베나자 카페에 들어가 보시면 항공권을 조금이라도 더 할인 받아서 구입하실 수 있으니 티켓 구입하시기 전에 꼭 확인하시길 바래요!

나트랑 냐짱 항공권 할인 클릭

나트랑 냐짱 항공권을 할인 받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먼저 트랜스아시아투어를 통해서 예약하신 다음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트랜스아시아투어로 예약하신 분의 성함과 예약번호를 전달하고, "베나자에서 보고 예약했어요~"라고 하시면 결제하신 금액에서 성인 및 소아 1인당 1만원 씩 할인 받을 수 있답니다! 어렵지 않죠?! :)

만약 4 명의 가족이 나트랑으로 가는 티켓을 구입했다고 한다면 총 4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베트남에서 4만원으로 할 수 있는 것들이 참 많이 있기 때문에 결코 작은 금액이 아니랍니다. :)

이 프로모션은 인천-나트랑 노선을 운행하고 있는 대한항공, 제주항공, 비엣젯, 베트남항공, 이스타, 티웨이 등 거의 모든 항공사 티켓에 적용되니 어떤 항공사를 이용해야할지 고민하실 필요도 없어요~

저는 이번 #냐짱여행 에서 베트남항공을 이용했는데요! 다른 항공사에 비해 비행스케쥴이 좋아서 나트랑에 있는 시간을 더욱 알차게 활용할 수 있고, 또 기내수화물 10KG, 위탁수화물  20KG으로 넉넉한 수화물규정 역시 메리트가 있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5시간의 비행 동안 기내식이 제공된다는 점에서 기내식이 없는 우리나라의 LCC들과 가장 큰 차별화가 되는 것 같아요! :)

제가 이용한 베트남항공의 비행기는 에어버스 A321인데요! 아무래도 베트남의 국적기이다 보니 우리나라 LCC에 비해 비교적 넓은 좌석으로 편안하게 갈 수 있었어요.

  탑승하면 담요와 물티슈가 놓여져 있기 때문에 좀 더 쾌적한 비행을 하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그리고 승무원들 역시 상당히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준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

베트남항공의 A321 기종의 특징은 좌석 뒤편에 모니터가 없고, 머리 위쪽에 모니터가 내려오는 방식인데요. 장거리 노선의 경우 모니터가 있어서 가는 동안 영화를 비롯한 엔터테이먼트를 즐기기도 하지만 인천-나트랑 노선의 경우 5시간 정도 밖에 되지 않는 비교적 짧은 거리라 베트남항공 뿐만 아니라 모니터를 좌석에 장착한 항공사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요.

  좌석 간 넓이의 경우 182cm의 키인 제가 앉았을 때도 무릎이 닿거나 좁다는 느낌은 전혀 들지 않았답니다. 일부 LCC의 경우 성인 남자가 앉기에 좁아서 불편하다는 후기들이 종종 보이곤 하는데 다행히 베트남항공은 그렇지 않았어요. 나트랑 냐짱 항공권을 잘 구입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ㅎㅎㅎ

드디어 활주로를 이륙해서 베트남 냐짱으로 출발!! 역시 활주로를 떠나는 순간은 언제나 짜릿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서 참 좋아요! :)

 새롭게 만나게 될 여행지에서 어떤 즐거움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엄청 기대되기 때문이겠죠?ㅎㅎㅎ

  베트남은 다낭을 두 차례 다녀왔었지만 나트랑은 처음이라 더욱 기대가 컸는데요! 다낭과는 또다른 매력을 가진 곳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기에 과연 어떤 곳일지 궁금했답니다. 나트랑에 대한 이야기는 다른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고, 이번에는 나트랑 냐짱 항공권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할게요~^^

비행기가 안정권에 진입하고 나서 얼마있지 않아 곧 기내식이 제공되는데요! 이 기내식이 바로 LCC 항공사와 베트남에어라인의 차이점 중 하나랍니다. :)
  5시간 동안 안먹으면 어때? 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막상 기내식이 나오면 생각이 달라지실걸요?ㅎㅎㅎ

  저는 매콤한 제육볶음으로 선택했는데요! 나트랑을 여행하는 기간 동안 아무래도 한식은 자주 접하지 못할 것 같아서 마지막으로 한식을 즐기기 위해서 선택했는데 이건 정말 신의 한 수! 넘넘 맛있었어요 ㅎㅎㅎ 여러분도 나트랑 냐짱 항공권을 베트남에어라인으로 선택하시면 맛 보실 수 있답니다. :)

맛있는 기내식도 먹고, 이것저것 하다 보니 어느새 나트랑 상공에 도착했는데요! 5시간이 짧게 느껴진 건 아마도 나트랑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커서가 아니었을까 싶어요!ㅎㅎㅎ

  하늘 위에서 내려다 본 냐짱의 바다는 그 색깔부터 너무 예뻤는데요! 어서 빨리 도착해서 아름다운 바다에 풍덩 뛰어들 생각을 하니 기다릴 수가 없더라구요~ㅎㅎㅎ

공항에 도착해서 입국심사를 마치고 캐리어를 찾아 공항 밖으로 나가면 베나자에서 전용벤으로 픽업하러 나와주셨는데요! 넓고, 쾌적할 뿐만 아니라 무료와이파이까지 가능해서 넘 편하게 숙소까지 이동했답니다!

  여러분도 꼭 베나자의 픽업 서비스를 이용해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나트랑이 처음이라면 공항에 도착해서 숙소까지 힘들고 비싸게 택시를 타고 가는 것보다 벤을 타고 편하게 가시는 게 훨씬 편리하거든요~ :)

나트랑 냐짱 항공권을 할인 받아서 저렴하게 구입하고 절약한 만큼 나트랑에서 더욱 즐겁게 여행할 수 있었어요!

  나트랑은 기대했던 것 만큼 정말 좋은 도시였는데요. 다낭 보다 화려하고, 번화하지는 않지만 그래서 더욱 좋았던 곳이었답니다. 다낭보다 저렴한 물가와 맛있는 베트남 음식들, 머드 온천을 비롯한 다양한 볼거리까지!

  결코 다낭에 뒤쳐지지 않는 훌륭한 여행지인 것 같아요. 다녀온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나트랑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드는 걸 보면 정말 좋았던 여행이었던 것 같아요! :)

나트랑에서 즐거운 시간은 빠르게 지나가 버린 것 같아요.ㅜㅜ 사무실에서 일할 때는 시간이 정말 안가다가도 이렇게 여행을 나오면 왜이렇게 시간이 순삭인지 과학적인 해명이 필요한 것 같아요 ㅎㅎㅎ

  다시 인천으로 돌아가는 날 공항으로 갈 때 역시 베나자 샌딩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편하게 공항까지 오실 수 있는데 제 경우에는 힐링투어를 하고나서 마지막에 공항 샌딩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저렴하고, 편하게 공항으로 이동할 수 있었어요.

  힐링투어는 마지막날 포르가니 사원과 머드 온천 등 나트랑 시티투어를 알차게 한 다음 풋마사지에서 발마사지를 받고, 여행 중 쌓인 피로를 모두 싹 풀고나서 공항까지 편하게 샌딩까지 해주는 투어인데 제가 이용한 베트남항공처럼 밤 늦게 출발하는 비행스케쥴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니 베나자 카페에서 신청해보세요! :)

인천으로 돌아가는 항공편 역시 에어버스 A321 항공기를 이용했는데요. 나트랑으로 올 때 한 번 타봤기에 더욱 친숙하게 느껴지더라구요! :)

  여행 중 구입한 기념품들이 많아서 기내 수화물로 들고 탑승했는데 적재공간이 넉넉해서 전혀 불편함 없이 돌아올 수 있었어요. 역시 베트남에어라인 승무원들은 친절해서 짐 싣는 것도 도와주고, 얼굴에 미소를 잃지 않아서 넘 좋았어요! :)

3-3 배열의 에어버스 A321 좌석은 5시간 동안 비행하는데 큰 불편함은 없었답니다. 베나자의 힐링투어를 하면서 오전부터 비행기 탑승 전인 저녁까지 알찬 일정을 소화하느라 피곤했는지 덕분에 비행기에서 완전 꿀잠을 잘 수 있었어요! :)

  원래 평소엔 비행기에서 잠을 잘 못이루는 편인데 이때는 정말 완전 꿀잠을 푹 잤답니다.ㅎㅎㅎ 여러분도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푹 주무시고 싶다면 꼭 힐링투어 신청해서 완전 알차게 하루동안 여행하시는 걸 권해드려요~ㅎㅎㅎ

돌아올 때 역시 기내식이 제공되는데요. 부실하지 않은 베트남항공의 기내식 덕분에 맛있게 먹었답니다. :)

  역시 나트랑 냐짱 항공권은 기내식 제공 뿐만 아니라 수화물, 비행스케줄까지 고려했을 때 베트남에어라인이 가장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역시 후회없는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나트랑 여행을 더욱 알차고 즐겁게 할 수 있었던 건 네이버 카페 베나자 덕분에 많은 정보와 혜택을 받을 수 있었던 덕분인데요.

  혼자서 #나트랑여행준비 를 했다면 항공권부터 어떻게 구입해야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지 막막했을텐데 베나자에서 진행 중인 나트랑 냐짱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덕분에 할인받아서 여행경비도 절약하고, 편하게 구입할 수 있었답니다. :)

나트랑 냐짱 항공권 뿐만 아니라 나트랑에서 여행하는데 필요한 맛집, 마사지, 투어, 날씨, 쇼핑, 환전 등 다양한 여행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베나자에 가입하셔서 편하게 여행 준비를 해보세요!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

  또한 베나자 카페에서 열심히 활동해서 고수등급이 되면 완전 유용한 할인쿠폰과 다양한 혜택도 받으실 수 있으니 나트랑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베나자 카페에 가입해서 여행정보를 알아보세요!^^
이 게시판에서 tripinfo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