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구간 항공권 예약팁, 한번에 2개 도시 대만 여행 & 태국 여행 : 해외여행지 추천
댓글 0 조회   36252

tripinfo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다구간 항공권 예약팁, 한번에 2개 도시

대만 여행 & 태국 여행 : 해외여행지 추천



세상은 넓고 갈 곳도 참 많아진 요즘입니다.

10년 넘게 여행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누구보다 변화된 해외여행에 대해 지켜봐왔습니다.



그중 하나가, 1개 도시만을 공략하는 것이 아닌 2-3개 도시를

다양한 콘셉트 여행으로 한 번에 다녀오는 경우가 많아졌더군요.



예전에는 유럽을 in, out을 달리하여 #다구간항공권예약 하는 경우가 많았다면

요즘은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 아시아권으로도 #다구간항공권 예약을 통해

한 번에 2,3개 도시를 여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마도 저가항공 운항과 더불어 수많은 노선이 생겼기에 가능한 게 아닐까 싶어요.

​​

그래서 한 번에 2개 도시를 떠날 수 있는 여행지로 배짱이가 다녀온 여행을 토대로

꼽아보니 #대만여행 과 #태국여행 을 추천합니다.



대만과 태국의 공통점은 여러 도시가 두루두루 인기가 있고 각각의 매력을 지닌 여행지라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대도시에 있다가 소도시로 가면 느껴지는 정겨움과 색다름이 동시에 교차하죠.



오늘 전해드릴 대만 여행과 태국 여행은 한 번에 2개 도시와

한 번에 2개 국가로 갈만한 #해외여행지추천 하겠습니다.


대만 여행, 한번에 2개 도시 추천!

​대만 타이중

01. 타이베이 + 타이중 여행

대만 하면 #타이베이여행 을 먼저 생각하게 된다.

그만큼 대만 수도로서 타이베이는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들로 가득한 인기 도심이다.

타이베이에서 타이중으로 버스 3-4시간 내 갈 수 있고 고속철도 HSR로 1시간 정도 소요된다.



이렇듯 대만 여행으로 2개 도시로 갈 수 있는 타이베이와 #타이중

둘 다 국내에서 직항 편이 운항하고 있어서 in. out을 원하는 대로 선택해서 여행하면 된다.



타이중은 타이베이에서 가깝기도 하고  녹지 시설이 잘 되어 있어서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기 좋다.

#타이중 여행으로 가볼만한 곳은 인기 디저트 전문점 궁원안과, 먹거리가 넘치는 펑지아 야시장,

타이중 번화가 이중제, 사진 찍기 좋은 무지개 마을, 20호 창고 등으로 단기간으로 갈 만하다.

​대만 가오슝


02. 타이베이 + 가오슝 여행

북쪽에 위치한 타이베이, 남쪽에 위치한 #가오슝

서로 다른 매력이 확연히 차이가 나는 도시로서 우리네 부산과도 같은 항구도시 가오슝이다.

고속철도 HSR로 가장 빨리 가는 소요 시간대로 선택하면 Zuoying역까지 1시간 40분 이내에 갈 수 있다.



도심 타이베이와 항구 도시 #가오슝여행 을 할 수 있는 다구간 노선이 가능하다.

둘 다 국내에서 직항 편이 운항하고 있어서 in. out을 원하는 대로 선택해서 여행하면 된다.



가오슝 가볼만한 곳으로 최대 쇼핑몰 밀집 구역 상뚜어 상권, 가오슝 최고 전망대 까오슝 85층,

낭만이 깃든 아이허에서 사랑의 유람선 타기, 페리 타고 떠나는 치진풍경구,

용과 호랑이 입으로 인상적인 리엔츠탄 풍경구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만날 수 있다.

방콕 여행, 한번에 2개 도시 추천!

태국 치앙마이

 
01. 방콕 + 치앙마이 여행

태국의 제2 도시 #치앙마이 , 내 주변을 보면 방콕 스타일, 치앙마이 스타일로 나뉘는 걸 볼 수 있었다. 하하하

배짱이?! 전 둘 다 좋아요! 태국의 또 다른 삶을 엿볼 수 있는 2개 도시 여행은 한 번에 해볼 만하다.



동남아 인기 대표 도시 #방콕 , 방콕과 치앙마이는 단번에 가는 교통 편으로는 항공편이 좋다,

인천 - 방콕 - 치앙마이 - 인천으로 3번의 항공 노선으로 이용하는 게 좋겠다.



#치앙마이여행 으로 가볼만한 곳은 정겨움과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님만해민,

치앙마이 상징 왓 프라타 도이수텝과 야경 감상하기 좋은 도이수텝 전망대,

주말 시장으로 유명한 선데이 마켓과 우왈라이 토요일 시장,

맛있는 커피와 감각적인 카페들이 즐비한 치앙마이 카페 탐방 등으로 알차게 보낼 수 있다.
 

태국 푸켓


02. 방콕 + 푸켓 여행

방콕을 기점으로 갈만한 #태국휴양지 로는 후아힌, 파타야 등이 있다.

방콕 수완나품 공항에서 버스로 3,4시간이면 충분히 가는데, 이때는 다구간 항공권은 필요 없다.



다만 방콕과 #푸켓 을 간다면 인천 - 방콕 - 푸켓 - 인천으로 가는 3번의 노선을 고려해봐도 좋겠다.



#푸켓여행 은 태국에서도 가장 많은 즐길거리가 가득한 대표 휴양지이다.

빠통 비치를 기점으로 주변에 좀 더 한적하면서 아름다운 비치들이 있고,

제대로 시설을 잘 갖춘 리조트, 푸켓 밤을 책임지는 빠통 거리  그 주변으로 다양한 쇼핑몰, 음식점들이 많다.

한번에 2개 국가 해외여행지 추천
 
인도네시아 발리


홍콩 + 발리 여행 / 타이베이 + 발리 여행

한 국가에 2개 도시 이상도 가능하지만 2개 이상 국가를 갈 시에도 다구간 항공권 예약이 유용하다.

특히 근래 내가 다녀왔던 두바이, 발리 항공권은 직항이 있어도 너무 비싸다.

이럴 때는 경유 1회정도로 가는 항공편으로 최대 2-3배 가까이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다.



가까운 동남아 여행지로는 발리가 그러하다.

#홍콩항공 으로 홍콩과 #발리여행 으로 도심과 휴양지 여행을 다녀올 수 있겠고

#중화항공 #에바항공 으로 타이베이와 함께 발리를 다녀오는 노선으로 계획해도 좋겠다.


먼저 꼭 알아야 할 다구간 항공권 예약 팁


제가 가장 많이 접속하는 스카이스캐너 어플! 특히 다구간 #항공권예약 체크할 때 유용하다. ​



▲ 스카이스캐너 어플에서는 <항공권> 아이콘을 클릭하면 상단에 <왕복>, <편도>, <다구간> 탭이 보인다.

<다구간> 항공권으로 가서 <항공편 1>, <항공편 2> 그리고 추가 노선을 원할 시에는 <+항공편 추가>로 추가할 수 있다.


▲ 가상으로 <인천 - 타이중>과 <타이베이 - 인천>으로 다구간 항공권을 알아봤다.

내 경우에도 2년 전 이렇게 한 번에 2개 도시 대만 여행을 다녀왔었다.



Tip> 좀 저 저렴하면 유용한 항공권 예약을 원한다면 출발할 때 대체적으로 수하물이 가볍다 보니 <저가항공>으로 출발하고

돌아올 때  짐이 많아진다면 수하물 20kg 가능한 <대형항공>으로 귀국으로 선택해도 좋겠다.



▲ 스카이스캐너 <정렬과 필터>를 활용하여 이륙/착륙 시간대, 원하는 항공사 등을 선택하면

본인에 맞는 최적화된 항공편을 예약할 수 있다.


▲ #대만 과 #태국 은 도시 간의 이동으로 교통 편이 잘 되어 있다.

다소 먼 거리 도시 이동이 신경 쓰인다면 아예 다구간 항공권 예약 시

중간에 여행지 도시 간 이동을 항공편으로 추가 검색하는 것도 방법이다.

해당 검색 방법은 국가 간 이동으로 2개 국가 여행도 가능하다.
이 게시판에서 tripinfo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