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해외여행지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 추천
댓글 0 조회   38062

tripinfo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오랜만에 코타키나발루 여행기로 인사드리는 트래블에이미 입니다. 3월 해외여행지로 추천해드리는 코타키나발루는 가족여행으로도 넘나 좋아서 한번 다녀오고 담번에는 가족들과 함께 가족여행으로 꼬옥 한번 더 다녀와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는 해외여행지로 이번에는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으로 다녀올만한곳을 몇군데 추천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3월 해외여행지로 좋을 코타키나발루에서 여긴 꼭 들러야지 했었던 블루모스크!!! 모스크는 핑크모스크도 있고 블루모스크도 있는데 저는 블루모스크만 다녀왔었고 예쁜사진 찍는거 좋아하는분들이라면 여긴 꼭 한번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입구 왼쪽에 보면 입장권 구매는 따로 해야 하고 입장권을 구매 한 후에 담벼락을 따라 블루모스크와 함께 예쁜사진을 찍어볼 수 있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에서 주말이 껴있다면 선데이마켓에도 꼬옥 한번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코타키나발루에 갔을때 운좋게 주말이 껴있어서 선데이마켓에 다녀오면서 올드타운 화이트커피를 묶어서 다녀왔는데 굿!!! 여기에 은근 예쁜 옷이랑 가방도 많아서 완전 눈돌아갔지모에요.

넘나 마음에 들었던 가방이랑 모자랑 예쁘죠. 완전 취.향.저.격으로 역시 해외여행지를 다니면서 마켓 투어가 젤로 조앙!!!


올드타운 화이트커피는 선데이마켓 한바퀴 돌아보고 가면 딱 좋은게 코타키나발루는 4계절 내내 넘나 더운 여름나라로 마켓 돌아보다보면 생각보다 엄청 지치거든요.. 이때 시원한 프로즌 커피 한잔하면 완전 꿀맛!!! 뒷꼴이 띵해지는 시원한맛으로 살것 같다..를 연신 외치게 된다능 :) 더불어 당충전도 가능하니 코타키나발루에서 가족여행 코스로 주말에 요렇게 두개 딱 묶어서 다녀오시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코타키나발루 반딧불투어는 그냥 필수코스로 무조껀 다녀오셔야 합니다. 저는 일일투어로 따로 신청해서 다녀왔었는데 반딧불투어라고 해서 반딧불만 보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코타키나발루의 아름다운 선셋까지 제데로 보고 왔어서 완전 꿀잼이었습니다.

참참!!! 코타키나발루에서 반딧불투어 가실때 모기가 진짜.. 심각하게 많아서 모기퇴치제 꼭 챙기시고 복장은 긴팔에 긴바지 입고 다녀오세요.. 제발요.. 저는 반팔에 긴바지에 긴팔가디건까지 챙겨서 다녀왔는데 모기가 뚫고 물고 막 그래요.. 암것도 몰랐다가 다녀왔었던 동생의 이야기를 듣고 부랴부랴 갖고 왔었던 긴팔이랑 긴바지랑 다 챙겨 입었습니다. 그래서 복장이 아래처럼 저래요.. 막 아쿠아슈즈 신고 다녀옴ㅎㅎ

그래도 선셋이 넘 예뻐서 셀카 영상도 찍어보았는데 얼굴은 세상 동그랗지만 그냥 마음에 들어서 살짝 올려봅니다.
 

코타키나발루 선셋은 엄지척!!! 제가 다녀왔을때 반딧불투어 다녀온날만 날씨가 좋아서 이날만 선셋을 제데로 본건 안비밀로 코타키나발루에서 저녁에는 무조껀 바닷가로 달려나가세요 :)

참참!!! 3월 가족여행으로 함께 하면 좋을 해외여행지로 추천해드리는 코타키나발루 호텔을 예약할때 정글리안에서 기본 15% + 여행친구 5% = 최대 20% 캐시백 으로 지금이 완전 기회!!! 이런건 함께 알아야 하니깐 말씀드리는데 은근 여행 다니면서 모아 놓으면 쏠쏠하게 사용이 가능하여 저는 열심히 모으고 있거든요 :)


3월 해외여행지로 추천해드리는 코타키나발루 가족여행으로 좋은 시내 호텔도 함께 말씀을 드려보면 르메르디앙에서 2박, 메리어트에서 2박 머물렀었는데 둘다 시내로 동선이 최고!!! 였다고 말씀을 드립니다.


필리피노 마켓 바로 길건너에 위치한 르메르디앙은 객실에서 바라보는 전경이 씨뷰로 엄지척!!! 도착한날은 컴컴한밤이라 모르고 있다가 담날 뷰가 넘나 예뻐서 세수도 안하고 인증사진 찍고 난리가 났었네요.


객실 컨디션은 여자두명이 머무르기 딱!!! 좋았고 특히 조식이 정말 맛있었는데 코타키나발루 르메르디앙 호텔에 머무르신다면 조식은 꼬옥 드시고 오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코타키나발루 메리어트 호텔도 많이들 다녀오시는데 수영장 인피니티풀이 정말 예뻐서 여기에서 인생사진은 꼬옥 찍고 오시길 바랍니다.


르메르디앙과 마찬가지로 메리어트 객실도 보시다시피 넘나 넓직하고 깔끔했었고 메리어트는 어메니티가 무려 탄!!! 그래서 어메니티도 아주 알차게 잘 사용하고 왔었지 말입니다.
이 게시판에서 tripinfo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