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가볼만한곳 아이랑 티놀자애니멀파크
댓글 0 조회   40017

tripinfo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아이랑 비오고 눈오고 덥고 미세먼지 많은날 실내 가볼만한 곳 찾다가 대전 티놀자애니멀파크 실내동물원에 방문했어요.


우리가 방문한 날도 비가 와서 야외활동하기가 힘들었는데 실내에서 동물들도 보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참 좋았답니다.

야외에는 놀이시설이 3종 있는데, 우천시는 운영을 안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3종 이용시 5천원으로 저렴하답니다.

놀이시설 이외에 넓은 마당이 있어서 뛰어놀기 좋았고 전통놀이 체험도 할 수 있었어요.

 
대전가볼만한곳 티놀자애니멀파크는 야외에, 실내에 다양한 동물들을 볼 수 있었어요.


연날리기, 배드민턴 세트도 대여해주네요.

동물 체험 뿐 아니라 다양한  놀이도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곳이에에요.

대전가볼만한곳 티놀자애니멀파크 입장료는 아래와 같아요. 소셜, 네이버 등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매주 월요일은 휴관, 24개월 미만은 무료입장이랍이다.


제휴업체랑 입장권 할인 이벤트도 이용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입장권 구매 후 바로 옆에서 동물 먹이주기도 구매할 수 있어요. 산양 젖병은 2천원, 나머지 먹이는 1천원 이에요.


대전가볼만한곳 티놀자애니멀파크는 지하1층 -2층으로 되어 있어요. 동물들은 주로 1층에서 볼 수 있고 2층은 가상체험과 카페, 지하1층은 디지털체험관 이에요.

여러가지 소식들을 확인 할 수 있는 소식지와 시간대별로 있는 체험/공연 일정표도 꼭 확인하고 이용하면 좋아요.
 
 
실내동물원은 크게 아프리카관, 파충류관,아쿠아리움, 숲속빌리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안내데스크 앞 길로 쭉 가면 토끼 먹이주기 체험이 있는데, 아이가 참 좋아했어요.


아프리카관에서는 미어캣에게 밀웜 먹이 주기 체험을 할 수 있었고, 각 관에서 스탬프를 찍을 수 있었어요. 스템프를 다 모으면 뱃지 선물을 받을 수 있답니다.

이색동물체험관에서는 직접 거북이도 만져볼 수 있고 뱀도 만져볼 수 있었어요. 동물들을 가까이서 보니 참 신기했어요. 새 먹이를 주는 체험도 할 수 있었네요.

바로 옆 파충류 관에는 지하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이 있었고, 나비, 곤충류 등을 관찰 할 수 있었어요.

디지털스테이션은 놀이방이라 아이가 참 좋아했어요.

미끄럼틀도 타고 공던지기 놀이도 할 수 있답니다. 넓고 쾌적해서 좋았어요. 미끄럼틀도 꽤 길고 커서 재미있었어요.

다음으로 아쿠아리움에 갔는데 수조마다 다양한 물고기들을 만날 수 있었어요. 밟고 올라갈 수 있는 디딤대가 있어서 아이가 물고기 먹이주기  체험도 수월하게 할 수 있었답니다.

그 밖에 원숭이&라쿤관, 거북이관, 기니피그 간식체험관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서 참 흥미로웠어요.

거북이, 기니피크, 산양 먹이도 줬는데 그냥 구경하는 것보다 먹이주기 체험을 더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모든 동물관을 다 둘러보고 스템프를 쾅쾅 찍어 예쁜 뱃지도 받았어요. 7가지 종류 중에 고를 수 있었답니다.


물고기체험관에서 오른쪽 아래로 가면 나오는 키즈플레이존도 가보았어요.

디지털체험관보다 어린아이들이 이용하기 좋았던 놀이방이에요. 넓고 에어바운스, 그네, 미끄럼틀, 붕붕카 등 놀이시설도 다양해서 아이가 오래동안 머물며 놀았고 어른들은 잠시 휴식!

신나게 놀고 2층으로 올라가서 구경을 했어요.

모션증강체험장에는 4d 라이더, 내가 그린 그림을 스크린에 띄을 수 있는 체험도 있었어요.


그리고 야외로 나가면 보이는 멋진 한옥카페.

야외 마당도 있고 온돌방도 있어서 좋았던 곳이에요.

카페 메뉴도 합리적이고 다양한 간식거리도 판매하고 있어서 요기하기 좋았어요. 보드게임도 무료로 빌릴 수 있었는데 꽤 재미있었네요.


대전가볼만한곳 티놀자애니멀파크는 주말 이벤트로 카페테리아에서 1,4시에 마술 공연도 하고 있었어요. 공연도 꽤 흥미로웠고 재미있었답니다.

2시에 뻥튀기도 무료로 나눠줬는데 간식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다양한 체험과 동물까지 볼 수 있어서 참 좋았던 티놀자애니멀파크. 아이와 함께 주말나들이, 대전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합니다!
이 게시판에서 tripinfo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